ETRI의 조남성 박사와 KAIST의 김상현 교수가 독일의 대표적인 과학기술기업 머크가 주관하는 제22회 머크 어워드에서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수상은 두 연구자의 탁월한 과학적 기여와 혁신적인 연구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해당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머크 어워드는 과학과 기술의 발전을 촉진하고, 이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입니다. 조남성 박사와 김상현 교수의 수상은 한국의 과학기술 분야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ETRI의 조남성 박사와 KAIST의 김상현 교수께서 독일의 대표적인 과학기술기업 머크가 주관하는 제22회 머크 어워드에서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수상은 두 연구자의 탁월한 과학적 기여와 혁신적인 연구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로, 해당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머크 어워드는 과학과 기술의 발전을 촉진하고 이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입니다. 조남성 박사와 김상현 교수의 수상은 한국의 과학기술 분야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두 연구자가 이룬 성과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한국의 과학기술 발전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증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